이제시작이다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제시작이다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제시작이다
리뷰5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4
여주에서 육회 한접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육회에 조림 소스가 있는건 처음인데 간이 너무세서 짜기만하네요. 그래도 신선한 고기 육회라서 잘 익은 배 채를 잘 버무려서 먹었습니다. 집사람이랑 같이 먹었지만 다시 또 주문하기는 싫으네요.
즐거운 데이트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