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ㄹ어트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늘ㄹ어트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늘ㄹ어트
리뷰45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4
배가 고픈데 집엔 먹을게없어서 배달어플로 마라샹궈를 시켜먹었당 매콤히면서 국물이 자박자박하게 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완전 꿀맛이당 마라탕은 밥이랑 말아먹으면 국밥느낌인데 마라샹궈는 약감 덮밥?느낌이라 술술 들어간당 볶아서그런가 간도 더 쎄고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당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