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5
육회는 왜 사먹어야 맛있을까요 만들어드시는 분들도 있어서 저희집도 고기사서 만들어봤는데 사먹었을때의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비싸도 육회는 사먹는거 같아요 또 먹고 싶네용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유지만
리뷰293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