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은짱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병은짱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병은짱
리뷰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8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서울우유는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 차갑게 마셔도 좋다.
오늘은 맛난 하트쿠키와 함께 먹었는데
넘 맛났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병은짱
리뷰57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