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런눈빛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퍼런눈빛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퍼런눈빛
리뷰1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4
나이가 들 수록 단백질을 잘 챙겨 먹어야 하는데 고기는 먹기 싫고 그럴때 달걀 후라이가 먹기도 편하고 간 안해도 먹을 수 있고 요리하기도 간편하고 해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고소하니 맛도 좋고 후라이 했을때 씹는 맛도 좋아서 자주 자주 먹습니다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