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4
동치미냉면을 먹어봤어요.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먼저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줬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새콤함이 느껴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면은 쫄깃하게 잘 삶아져 식감이 좋았고, 국물과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더운 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3g)
430kcal
풀무원동치미냉면
4.9(리뷰 18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