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콩나물 볶음입니다 콩나물 맛잇어요 콩나물 사오면 다둠디가 너뮤 규ㅣ찮은데 아둘이랑 남푠 시키면 됩니다 둘이서 수다 떨면서 다둠우며뉴아제 제 차례 제가 요리합니다 콩나물을 맛잇게 무쳐냅니다 참기룸이랑 꺄소굼만 잇으면 충분 합니다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