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버터와플을 먹었다. 봉지를 열자마자 달콤한 버터 향이 퍼져서 기분이 좋아졌다. 한입 먹었을 때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다.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적당해서 계속 손이 가는 과자였다.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