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사람들은 대부분 콩국수를 여름에만 먹는다고 생각하는데 겨울에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특히 여기에는 엄청 꾸덕한 국물을 자랑하는 곳이라 고소한 거 먹고 싶을 때 오면 아주 좋습니다. 저는 주문할 때 국수를 반만 달라고 부탁드려요. 그러면 콩국물을 더 많이 주시거든요. 콩국물 다 떠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