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4
육회가 올라간 유부 초밥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이런 음식은 사먹어야만 맛볼 수 있으니 가끔 외식이나 배달로 먹습니다. 신선한 육회와 고소한 유부가 만나 한 끼 식사로 손색없어요. 육회는 다양하게 활용해서 여러 요리로 이용되는데 정말 다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