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5
두부 양념장 넣어서 조려 먹으면 멋진 반찬 됩니다
두부는 소화도 잘되고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밥 반찬으로도 아주 좋스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