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luna9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05
찐고구마는 탄수화물 대용으로 샐러드 섭취시 맨 마지막에 먹는다 고구마만 먹다보면 많이 먹게 되는 부작용이 있어서 꼭 샐러드를 먼저 먹고나서 먹는데 반개정도만 먹어도 충분하다 물에 담궈서 찌는 것보다 찜기에 찌는 것이 영양손실도 적고 맛도 좋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