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5
식구들이랑 뷔페에 가서 에피타이저로 먹은 세비체 샐러드입니다. 세비체 샐러드는 찬 샐렅로 레몬 라임즙이 들어가서 다소 산미있는 샐러드로 상큼하고 드레싱은 알룰로스가 들어가서 달달한 맛도 있네요. 상큼해서 식전 입맛 돋우기 용으로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6g)
335kcal
그리팅세비체 샐러드
4.8(리뷰 16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