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05
초코파이 입니다.
오래간만에 선물 받아서 먹어봤어요. 맛을 알아서 그런지 제가 먹으려고 산적은 별로없는것 같아요. 겉은 초코 코팅으로 달달하고 속은 부드러운 빵이 들어있고 마쉬멜로가 들어있어서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