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05
야채 샐러드입니다 맛잇어요 안애 마늘도 넣고 올리브오일도 넣고 고구마도 넣고 믹스넛도ㅠ넣엇어요 야채만 놓으몈 지루할까봐ㅜ이것 저것 넣엇어요 맛잇어요 지루할 틈이 엄내요 살사소스랑 스리라차 소스로 더 맛있게 해봤어여 저녁 든든하게 먹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50kcal
야채샐러드마늘드레싱
4.8(리뷰 16개)
·식단기록5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