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5
유부초밥 만들어먹었어요
닭가슴살도 잘게 잘라넣고 냉동해둔 현미콩밥 데워서 후다닥 만들어서 먹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넣어먹고싶은 재료로 마음대로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