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시저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6
시저샐러드를 먹습니다. 배추가 이렇게 고급스럽게 먹을수있다는게 좋습니다. 가끔 집에서도 만들어먹습니다. 레시피는 간단한데 진짜 맛있어요. 치즈와 올리브오일만 맛있는거 쓰면 맛은 보장됩니다. 토마토 파스타와 같이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43g)
430kcal
시저샐러드
5.0(리뷰 38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