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푸라닭 투움바 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푸라닭 투움바 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6
이쁜 그릇에 이쁜 음식들을 가지런히 담아주셨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처음부터 기분이 좋아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보기랑 다르게 살짝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꾸덕꾸덕한 소스의 면 적서서 크게 한 입 먹어보니 너무 맛있습니다. 소스에 빵 찍어서 남김없이 박박 긁어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00kcal
푸라닭투움바 순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