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야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넷이야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넷이야
리뷰1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6
저녁에는 싱싱한 소고기육회한접시
간이세지않아서 좋다 노른자도 섞어서 먹는데 나는 별로라서 패스~~여기에 청양도 같이썰어서줘서 먹는데 애들이랑 먹는다고 순하게먹었어요 밥한술떠서 육회올리고 초밥먹듯이 한입하네요 소주도 한잔~술안주로 좋은것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