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6
초코파이입니다.
초코파이는 어릴때부터 먹던거라 맛은 이미 인정이고, 배고플때 한개 먹으면 포만감도 있어서 간식으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것 하나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점도 장점이네요. 빵을 직접만들기도 하는데 이것은 흉내도 못내요. 참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