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972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972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972
리뷰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7
강남역 역삼역 사이에 간단하게 술 한잔하기 좋은 호랑이 다이닝이라는 곳에서 육회 먹었어요!
도원결의라는 술이랑 같이 먹었는데, 안주가 하나하나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오랜만에 신나서 수다 떨고 술취했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