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쉐프엠 감자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쉐프엠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07
아침에 빵에 넣어 먹으려고 감자샐러드 만들었어요. 감자뿐 아니라 계란. 오이 양파. 당근. 등등 여러가지 채소도 골고루 들어가서 영양도 챙겨서 한끼로 먹기 든든함이 있어요. 부드러울뿐 아니라 단품으로도 또는 샌드위치안에 활용하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10g)
215kcal
쉐프엠감자샐러드
5.0(리뷰 7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