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7
가브리살을 이용한 보쌈수육 먹었어요~ 오늘도칼국수보쌈 양재점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삶아주셔서 잡내 하나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넉넉하고 곁들여 나오는 음식도 다 맛있더라구요
칼국수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추천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