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앰제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앰제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앰제이
리뷰1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7
불맛을 참 좋아한다
대구에 유명한 단골식당이 있지만
이름이 단골식당!!
하지만 직화구이는 보통 다른 지역에 가서 먹는 듯
요기는 양념 맛이 강하다
양념맛도 강하고 불향도 강해서 밥을 많이 먹은 듯
나오니 배불배불~~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