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본죽 본버터쇠고기장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본죽 본버터쇠고기장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4.07
본죽의 버터 쇠고기 장조림을 먹었다.
버터의 향이 매우 강하게 느껴지며 고소함이 강조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장조림으로 인해 감칠맛이 강하게 느껴지며 버터로 풍미가 깊어진다.
일반 흰죽보다 맛이 진해 담백, 심심한 흰죽과 먹을 때 간이 딱 맞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00kcal
본죽본버터쇠고기장조림
4.8(리뷰 4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