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립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립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립
리뷰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우유많이먹는집이어서 항상 두팩씩 사다놓는데 간식먹을때는 무조건 우유 먹어요 우유의 식감이너무좋고 먹다보면 고소해서 어른이되서도 즐겨먹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애플립
리뷰19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