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GS25 쌈싸먹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GS25 쌈싸먹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8
신선한 쌈채소와 닭갈비볶음에 치즈와 우동사리까지넣어 푸짐하게 차려져 있어 보기에도 군침이도는 점심 먹었어요. 향긋한 깻잎과 상추, 매콤하고 부드러운고기까지 함께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구성도 알차고 맛의 균형이 좋아 너무 든든하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310kcal
GS25쌈싸먹는 샐러드
4.8(리뷰 13개)
·식단기록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