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8
들깨 수제비 먹었어요.
쫄깃한 수제비에 들깨가루가 듬뿍들어간 수제비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곱게간 들깨가루가 들어간 수제비가 국물이 진하고 한릇을 다 먹었어요.
들깨가루는 식물성지방이 포함되어있어서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 들어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