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곰곰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곰곰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8
국물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동치미 냉면!
동치미 국물이 진해서 시원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을 때 이건 그냥 면 삶아서 먹어주먼 맛있게 먹을 수가 있거든요 어른들에게 너무 만족감을 준 냉면입니다 다양하게 토핑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95g)
520kcal
곰곰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5.0(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