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8
쉑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의 조합이 특징인 기본 버거 메뉴다. 패티는 육즙이 풍부하고 적당한 그릴 향이 살아 있어 고기 본연의 풍미가 잘 느껴진다.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쉑소스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균형이 좋다. 번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재료와 잘 어우러지며 한입에 먹기 편한 크기다. 전반적으로 재료의 신선함과 균형 잡힌 맛이 돋보이는 클래식 스타일의 햄버거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