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경주여행중 향화정에서 육회물회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아. 육회는 신선하고 고소함이 살아있어요오.
일반 물회보다는 덜 자극적이고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아.
육수도 시원하고 배 오이가있어서 식감도 아삭아삭하니 좋았습니다아.!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