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저스트그린 루꼴라잠봉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저스트그린 루꼴라잠봉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8
저녁으로 먹은 스테이크와 함께 먹은 잠봉로메인샌드위치입니다.
로메인이 싱싱하고 통째로 나와서 가위로 직접 잘라서 먹었습니다.
잠봉은 느끼하지않고 담백했습니다
소스는 양파소스로 새콤달콤했습니다.
스테이크와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30kcal
저스트그린루꼴라잠봉샐러드
5.0(리뷰 9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