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9
점심으로 먹은 육회입니다. 제주도 롯데시티호텔에서 먹은 육회는 일단 식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좋은재료와 신선함이 느껴지는 식감이네요. 육회의 맛은 담백하고 달콤했어요. 고소함도 함께 느껴졌어요. 한수저 가득 담고 한입에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