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발재반점 해물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발재반점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09
해물짬뽕 먹었습니다. 해물짬뽕은 무엇보다도 국물이 맑은 갈색 연 한 갈색을 띠고 있는데 정말 시원 하고 맛있어요. 새우랑 오징어랑 배추나 버섯 등에 물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빨간색짬뽕 보다는 덜 매운짬뽕 느낌 도나 요. 국물보다 건더기 위주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60g)
345kcal
발재반점해물짬뽕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