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9
그린 샐러드 역시 신선해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중간중간 먹기 좋았습니다. 야채 먹는 습관 기르려고 노력 중인데 이렇게 맛 좋은 샐러드라면 쉽게 습관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메시포테이터나 홀그레인 소스에 배 앞에서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데 포테이토는 생감자 향이 확 나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