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최근에 먹은 편의점 빵중에 원탑..?ㅎㅎ 자주 먹을 맛은 아니지만(기름이 살짝 미끄러움...?) 하지만 큰 기대하지 않고 먹는다면 만족하실 거에용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