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25
차돌박이는 얇으니까 다른 고기들에 비해 살이 덜 찌지 않울까(?) ㅎㅎ 하는 나만의 생각 ㅎ ㅎ 난 차돌박이 먹을땐 항상 비빔먼이 넘 땡긴다아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알수없음
리뷰458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