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10
야식을 먹으러가자. 저녁이 완전 부실식사여서 배가 많이고프다. 야식도 부실하믄 짜증나겠지~계란볶음밥이다. 오~그런데로 괜찮다~이 업체는 김치하나는 짱 맛있다. 그녀므로 계란볶음밥에 김치를놔서 먹으니 완전 맛있구먼. 이정도는 나와서 빈ㅇ살없이 먹지~잘먹었어용
#일반식 #야식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