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편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0
편육 사서 샐러드랑 같이 해먹었어요
지방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게 비율이 좀 적당한거 같고굳이 새우젓 안찍어먹어도 간간해서 그냥 썰어서 잘 먹었습니다
편육은 맛의고수 프리미엄 통편육인데 250g입니다
맛있어요!! 식감도 쫄깃해요
#일반식 #아침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