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 소이갈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 소이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0
그릴드 닭가슴살 소이갈릭은 한 입 먹는 순간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에 은은한 마늘 향이 퍼지면서 담백한 닭가슴살과 잘 어우러졌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구워져 식감이 부드럽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밥반찬이나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만족스럽고 재구매 의사 충분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하기 좋아서 자주 찾게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한끼통살그릴드 닭가슴살 소이갈릭
5.0(리뷰 2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