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더덕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0
더덕구이로 만들어 먹어보니 손질된 상태라 조리하기 편했고, 불에 구우면서 올라오는 향이 정말 좋았어요. 양념을 바르자마자 더덕 특유의 쌉싸름한 향과 달큰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줍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식감이라 씹는 재미도 있고, 양념이 골고루 배어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신선도도 좋아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나네요
#일반식 #아침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