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0
간식으로 도너츠 먹음. 15개입 한박스 구입했는데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 완전 만족하며 냉동실에서 하나씩 즐겁게 꺼내 먹고 있음. 여러가지 맛이라 골라 먹는 재미도 좋고 처음으로 맛본 오렌지 잼이 든 도너츠가 아주 입맛에 잘 맞음. 우유랑 먹어도 좋고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간식템임.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