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0
서울우유는 첫 맛은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우유 특유의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입안에서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넘어가며,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생우유 그대로 마셨을 때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커피에 넣어 라떼로 마시면 원두의 향을 잘 살려줘서좋은 우유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