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데렐라님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순데렐라님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순데렐라님
리뷰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0
감튀도 너무 맛있고 쉑버거도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 주문한 치킨 버거는 맛있긴하지만 조금 느끼했긴해요
쉑바거는 수제 버거 같이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했습니다
벚꽃 축제 기간에 잠실이라 주문하고 자리 잡고 먹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