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0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훈연 향이 매력적인 훈제목살을 먹어봤는데, 기름기는 쏙 빠지고 육즙은 촉촉하게 살아있어 정말 별미더라고요! 두툼하게 썰어낸 목살의 쫄깃한 식감과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깊은 감칠맛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짜지 않고 담백하게 간이 배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운 채소나 쌈을 곁들이니 훨씬 풍성한 맛이 느껴져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든든한 메인 요리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0kcal
노브랜드훈제목살
5.0(리뷰 9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