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0
작은 멸치의 짭조름한 맛과 아몬드, 호박씨 같은 견과류의 고소함이 입안에서 즐겁게 어우러집니다. 은은하게 감도는 달콤한 코팅 덕분에 딱딱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있네요.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진해져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밑반찬이었고 영양까지 챙긴 기분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