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0
몸에 좋은 두부조림 입니다. 냄비에 무,양파 깔고 두부를 두툼하게 썰어 넣고,양념은 매콤하게 고춧가루,간장,마늘,굴소스,알룰로스를 멸치육수에 섞어 중불에서 15분 끓여 무가 익으면 청량고추, 대파넣고 마무리 했어요.부드러운 식감에 매콤 달콤 양념이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