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11
마늘 향이 올리브오일에 진하게 스며들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풍미가 입안에 퍼졌어요. 면은 적당히 익어 쫄깃하고 부드럽게 어우러졌고, 오일이 과하지 않아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짭짤한 간이 은은하게 더해져 계속 먹기 좋았고, 단순한 재료지만 완성도가 높게 느껴졌어요. 양도 적당해 한 끼로 부담 없었고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페퍼론치노를 살짝 추가해 먹었는데 매콤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고, 기본에 충실한 메뉴라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92.5g)
410kcal
이가자연면알리오올리오
4.9(리뷰 31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