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차돌박이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얇게 썬 차돌박이는 금방 익어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쌈 채소와 곁들여 황홀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 위에 올려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