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1
부드러운 번과 육즙 가득한 패티가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풍부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신선한 채소와 소스가 더해져 균형 잡힌 맛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패티의 고소함과 소스의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깔끔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